E-mart Marketing platform Web/App Renewal
A customer-centered project that allows users to experience benefits and fun on all their shopping trips and intuitively check individual points, coupons, and accumulation status.
CLIENT emart
PERIORD 2020.12 - 2021.03
ROLE UI Design
URL https://url.kr/qkiyr7

‘쉬운 적립과 사용’을 원 포인트 밸류로 삼아 새로운 포인트 및 리워드 시스템 정착을 돕고
‘기존 고객을 단골 고객으로 만드는 앱’으로 개편을 리드했습니다.
‘기존 고객을 단골 고객으로 만드는 앱’으로 개편을 리드했습니다.
Concept.
10-Minutes Shoppers

팬데믹으로 인한 사회경제적 불안정기, 원거리 고객이 아니라 근거리 단골 고객의 방문 빈도와 반복 구매 증대가 중요해지면서
기존 VIP고객의 구매 경험 확장, 일반 고객의 단골 고객화
e-money
숫자와 그래프를 활용해 e머니 보유 현황과 소멸 예정 현황을 알려주고
계산할 때 앱에서 보유한 e머니를 확인하고 원하는 만큼 사용할 수 있는 모두를 첫 화면에서 이용 가능하도록 했습니다.
고객의 쇼핑 편의 강화
‘소비자 실질 혜택 초점’을 맞춘 고객 중심의 편의성 개선
사용자가 쇼핑의 모든 여정에서 혜택과 재미를 느낄 수 있고 개개인의 포인트, 쿠폰, 적립 현황 등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에서 차별화
Design Element
이마트 고유의 아이덴티티는 지키고 일관된 디자인 요소를 적용하며 서비스함에 있어
고객에게 쉽고 자연스럽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
